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아리*을 처분하고 이온스파 주방용을 새로 들였습니다
작성자 w****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1-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63




<직접 구입하여 사용한 실사용 후기입니다>

기존에 지인에게 비슷한 개념의 아리*이온수기 선물받아서 주방에서 사용중이었습니다. 아리*이온수기가 물 분자를 이온화시켜서 세정력이라던지, 농약제거 등등 피부에도 훨 좋다는 지인분의 추천과 함께 아리*주방용을 반년정도 써오고 있던 상태였습니다.
확실히 일반 수전을 쓸 때와는 차이가 있음을 느끼긴 했으나 이게 좋다고 듣고 쓰는거라 기분탓인 플라시보 효과인지는 정확하게 판단하기가 어려웠었습니다.
지인 추천이니 좋겠거니 하고 계속 쓰면서도 요즘 다른 저렴한 수전들도 녹물제거필터가 달려 나오는데, 아리*이온수기는 녹물제거 효과는 없이 이온화해주는 효과만 있는 것이라 몇개월전 이슈였던 녹물수돗물 사건들이 떠올라서 사영하면서도 맘이 찜찜했었습니다.
이온화의 효과는 있어도 결국 녹물이 걸러지지 않는거라면 주방용 수전으로 비싼 값을 하는 것인가는 의문과 함께 이온화의 장점을 포기하더라도 녹물제거 필터가 달린 수전으로 교체하는게 건강에는 더 좋은 선택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끊임없이 들었었습니다. 아무리 이온화의 장점인 농약제거나 살균세정력 효과를 본다한들 몸 속으로 들어가는 식품들에 녹물로 세척하여 먹는거라면 궁극적으로 좋은 결과는 아니다라는 생각이 끊임없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녹물제거도 되면서 이온화 해줄수 있는 수전이 나온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을 하고 지내던 중에 이온스파를 알게되었고, 주방용이 따로 출시되면서 녹물제거 필터와 이온수 필터를 함께 사용가능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선물해주신 지인분께는 미안했지만, 입 속으로 들어가는 식료품을 세척하고 하는 주방에서 사용하려면 녹물제거 또한 되는 이온스파 주방용수전이 적합함을 느꼈기에 신랑과 상의하에 주방용을 구매하였습니다.
사용하자마자 후기를 바로 올릴 수도 있었지만 최소 두달정도는 사용 후에 올리는 것이 정확할 것 같아서 지금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두달 간사용하면서 느낀 장점은
1.녹물제거 효과가 우수 -> 한달 사용시점부터 색이 누렇게 되기 시작함(그동안 그 녹성분을 섭취했다고 생각하니 무서워졌네요. 임산부있거나 어린아이 있는 가정에는 정말 녹물제거 필수라 생각합니다)
2.미세물입자로 수압은 세면서도 물은 거의 튀어오르지 않아 주방 근처가 물바다 되는일이 없음
3. 이온화 효과로 과일이나 채소 불순물이라던지 그릇들을 담궈놓았을 때 찌든때도 확실히 잘 벗겨짐
4. 계란,우유 묻은 그릇같은 경우 설거지 후에도 비린내가 잘 안 없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확실히 이온수 효과로 전보다 비린내 제거가 잘 됨을 느낌(기름때도 마찬가지)

위 4가지 효과를 확실히 보고 있으며 만족하고 있습니다.
녹물제거 + 이온수 효과의 장점이 정말 크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아예 아쉬운 부분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아쉬웠던 부분은
1. 기존 일반 수전보다 길이가 긴 편이라 수전 목의 형태와 길이에 따라 설치시 길이가 앞으로 길어지는 효과로 개수대의 정가운데가 아닌 개수대 앞으로 쏠려서 설치가 될 수 있다는 것(녹물제거필터 길이때문에 어쩔수 없이 길어질수 밖에 없음은 인정)
2. 물이 나오는 방식을 바꾸려면 수전 머리 부분을 잡고살짝 돌려줘야하는데 뻑뻑하여 힘이 들어가고 잘못하면 아예 분리가 되어버리는 점
3. 주방용 수전은 색상 선택이 화이트뿐이 없어 아쉬움(블랙이나 스테인리스 색상으로 바디를 제작해주신다면 인기 많을 것 같습니다.)

위의 부분이 약간 아쉽긴 하였으나
아쉬운점을 감안하더라도 충분히 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여 5점을 주었습니다.

앞으로 개선이 가능하다면 물 나오는 방식 바꾸는 방법을 편리하게 개선해주시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가격적인 면에서도 기존 사용하였던 아리*보다 거의 반 가격으로 가성비가 훌륭한 점 칭찬드리고 싶습니다.덕분에 두달 사용 후 실제 효과를 충분히 느끼고 부모님들께도 선물해드렸습니다. 선물용으로 부담없는 가격이라 매우 만족합니다.

연말 여러 박람회때마다 둘러보다 이온스파 부스 여러번 체험했었는데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열성적으로 홍보하시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넘치시는 모습 인상깊었습니다. 꾸준히 좋은 제품 부탁드리겠습니다.
요즘 세면대 수전에 설치할수 있는 작은 필터 제품들도 나오던데 세면대용까지 만들어주시면 더 좋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바램 남겨봅니다.
첨부파일 6775E81F-2F99-4F21-8DC8-48FF45FF44FD.jpeg , F2CEE21E-F1BB-4DC6-A960-3FF79895CBAB.jpeg , DB1E320D-0F37-4697-A969-65373AE3F1BF.jpeg , A1A131B5-F473-4A00-BB17-97421C30362C.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